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내역조회 /  장바구니 /  마이페이지 /  적립금
공지사항

♣ 효소 중의 효소 - 통(全)곡물발효 효소!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낫도마을 작성일13-04-12 20:52 조회14,723회 댓글0건

본문

효소 중의 효소 대학낫도

통(全)곡물발효 효소! 출시

 

효소식품은 발효식품으로서 제품을 발효한 미생물과 원료가 효소의 효능을 좌우합니다.

대학낫도 통곡물 효소식품을 발효한 미생물은 조선이공대학교 식품영양조리과학과 조정일교수님이 개발한 몸에 유익한 토종 바실러스균인 특허균주로 통(全)곡물을 한국인의 체질에 맞게 100% 순 발효하였으므로 효소 중의 효소로서 좋은 효소식품입니다.


- 대학낫도 통(全)곡물 효소식품의 장점 -

 

1) 사용미생물이 다릅니다.

보통 효소식품 발효균주는 곰팡이 일종인 황국균을 사용하고 있으나, 대학낫도 효소식품은 황국균보다 균자체가 열에 강하고 내열성 효소를 생산하는 특허종균 바실러스(Bacillus subtilis KCTC 10786BP : 생명공학연구원 유전자은행에 보관)을 사용하였고, 바실러스 균주는 황국균에 비하여 장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2) 원료가 전혀 다릅니다.

통(全)곡물을 통째로 사용하므로서 쌀겨뿐만 아니라 왕겨까지 곡물의 모든 영양소를 완전히 섭취할 수 있도록 발효시켜 흡수가 빠릅니다.


3) 대학낫도 효소와  다른 회사 효소제품을 비교하여 보세요. 확실히 다릅니다.

 

※ 설탕은 전혀 사용하지 않고, 몸에 유익한 바실러스균 만으로 잘 발효한 믿을 수 있는 대학낫도 통곡물 발효효소입니다.

 

....